본문 바로가기
Rest

부산 수영 육전과 막걸리가 맛있는 달 후기! / 메뉴, 주차

by 머근이 2022. 6. 8.

외부
외부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수영에 위치한 육전과 막걸리가 맛있는 달 후기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 정보
  • 메뉴
  • 음식
  • 매장 사진
  • 후기

 


부산 수영 육전과 막걸리가 맛있는 달 후기!!

 

정보

지하철 수영역 13번 출구로 나오시면 가장 가깝습니다

 

전화번호

051-752-6265

 

주소

부산 수영구 감포로 62-1 1층 달

 

주차

전용 주차장 X

 

영업시간

월~토

17:00 ~ 01:00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메뉴

메뉴1메뉴2
메뉴1, 2
메뉴3메뉴4
메뉴3, 4

저는 육전, 지평막걸리, 호랑이막걸리를 주문했습니다

 

 

음식

기본찬지평막걸리
기본찬, 지평막걸리
육전
육전

기본찬&지평막걸리&호랑이막걸리

기본찬은 괜찮았어요

양파도 육전이랑 어울리고ㅎㅎ

국물은 라면 국물? 맛이 났던 거 같아요ㅋㅋㅋㅋ

얼큰합니다

 

지평막걸리는 뭐 다들 아시죠??

달달하고 좋았어요

 

호랑이막걸리도 마셨어요

사진은 없지만 ㅎㅎㅎ

지평막걸리보다 알코올 맛이 더 강했어요

 

 

육전

육전은 먹기 좋게 썰어서 나옵니다

그리고 가운데 장에 찍어먹으면 맛있습니다!

 

고기도 질기지 않고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괜히 이름이 육전이 맛있는 집이라는 게 아니네요ㅎㅎ

 

그래서 모둠전도 맛이 궁금해졌어요

 

 

매장 사진

내부1내부2
내부1, 2

매장은 넓어요

테이블도 많고!

 

특이한 게 여자화장실은 매장 내에 있고, 

남자화장실은 매장 밖에 있었어요

 

그리고 손은 여자화장실에서 씻을 수 있었어요ㅎㅎㅎ

 

 

후기

이름에 맞게 육전과 막걸리가 맛있는 집!

수영에 막걸리집이 마땅한 곳이 많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검색해서 갔는데 만족!

 

적당히 시끌시끌~한 게 술 마시기 좋은 분위기였어요

한 번쯤 가보면 좋은 집!

 

 

 

오늘은 육전과 막걸리가 맛있는 달 후기를 포스팅해봤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