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

부산 수영 분위기 좋은 술집 붉은수염을 다녀왔습니다 / 수영 맛집, 수영 술집

by 머근이 2022. 6. 6.

외부
외부

안녕하세요

수영에 위치한 붉은수염이라는 술집을 다녀왔습니다

후기 들려드릴게요!

 

  • 정보
  • 메뉴
  • 음식
  • 매장 사진
  • 후기

 


수영에 있는 분위기 좋은 술집 붉은수염을 다녀왔습니다

 

정보

지하철 수영역 11, 13번출구로 나오시면 가장 가깝습니다

 

전화번호

010-6360-4411

 

주소

부산시 수영구 감포로 75 붉은수염

 

주차

전용 주차장 O

 

영업시간

월~금

17:00 ~ 21:00

 

휴무

매주 일요일

 

 

메뉴

메뉴판
메뉴판

저는 전복+문어숙회를 주문했습니다

 

 

음식

음식
음식

기본 세팅

양배추 샐러드, 일미 무침, 궁채 나물 무침

 

음식

해산물-전복+문어숙회

참기름, 초고추장

 

샐러드, 무침류 계속 주워 먹게 돼요

제가 일미 무침을 너무 좋아해서

 저걸로만 2잔은 마신 듯ㅎㅎㅎㅎ

 

해산물은 엄청 신선했어요

회에 레몬즙이 같이 나오는 이유는 아시죠??

비린내를 잡기 위해!

레몬즙 뿌려주고 참기름, 초고추장 찍어먹으면 끝!

 

매장 사진

내부1내부2
내부1, 2
나란히
나란히

자리는 여러 가지 있어요

나란히 앉는 자리도 있답니다~

 

후기

원래는 해운대에 있었다고 하더라고요

 

붉은수염에 와보고 싶어서 2번이나 왔는데, 

자리가 없어 돌아갔었어요

3번째! 드디어 먹어보네요

 

장사가 잘되는 집은 다 이유가 있네요

재료 재고가 없어서 그런지 신선합니다

 

메뉴도 엄청 다양하고

플레이팅도 그렇고 평이 좋더라고요

그래서 자주 방문할 것 같습니다

 

다음엔 1차로 와야겠어요

1차 때 고기를 먹고와서 배불러서 다양하게 못 먹어봤네요ㅠ

그리고....

다음엔 하이볼!!

 

 

 

오늘은 수영에 위치한 붉은수염을 다녀온 후기를 남겨봤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