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

부산 광안리 맛집 하나돈까스 후기!! / 메뉴, 주차

by 머근이 2022. 6. 7.

외부
외부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광안리에 위치한 하나돈까스에서 점심을 먹고 왔습니다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 정보
  • 메뉴
  • 음식
  • 매장 사진
  • 후기

 


부산 광안리 맛집 하나돈까스 후기!!

 

정보

금련산역 5번 출구로 나오시면 가장 가깝습니다

 

전화번호

051-611-8244

 

주소

부산 수영구 광남로 62

 

주차

전용 주차장 O

 

영업시간

매일

11:30 ~ 21:30

 

라스트 오더

21:00

 

 

메뉴

메뉴1메뉴2
메뉴1, 2
메뉴3메뉴4
메뉴3, 4

저는 안심까스, 생선까스, 하나꿀모밀을 주문했습니다

 

 

음식

안심까스
안심까스
생선까스
생선까스
하나꿀모밀
하나꿀모밀

안심까스

안심까스에 참깨 보이시죠?

테이블에 있는 미니 절구로 빻아서 돈가스 소스를 부어 먹으면 됩니다

 

돈까스는 당연히 맛있었고, 

다른 돈까스집들은 같이 나오는 국은 크게 신경을 많이 쓰는 거 같지 않았어요

(물론 아닌 집도 있고 개인적인 느낌)

데 여기 하나돈까스는 장국도 엄청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샐러드도 맛있었어요!

 

생선까스

메뉴판에 안심, 등심까스가 아닌 생선까스가 베스트였어요

제가 평소에 좋아하기도 해서 주문했는데, 

맛있었어요 정말

 

여자 친구는 평소에 생선까스를 좋아하는 편이 아녔는데도

여기선 안심까스보다 생선까스가 맛있다고 했어요!

그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엄청 부드러워요ㅎㅎ

같이 나오는 소스도 맛있고!

 

생선까스는 무조건 하나 주문하시는 걸 추천!

 

하나꿀모밀

하나꿀모밀 요 녀석 장난 아닙니다

모밀 전문집이 아녔는데도

진짜 이때까지 먹은 모밀에서 손에 꼽을 정도로 맛있었어요ㅋㅋ

 

너무 맛있어서 면추가 되는지도 물어봤어요ㅋㅋㅋㅋ

면추가 안된다고 하네요ㅠ

 

무조건 주문하세요 무조건!

개인적으로 오늘 1등이었어요ㅋ

 

 

매장 사진

내부2내부1룸
내부1, 2, 룸
셀프바
셀프바, 테이블

나란히 먹는 자리도 있고 도 있고 자리는 엄청 많았어요

 

그리고 셀프바에 배추김치, 단무지, 샐러드가 있습니다

 

테이블에는 샐러드 소스, 돈까스 소스, 물, 휴지, 미니 절구가 있어요

미니 절구로 참깨를 갈아서 돈까스소스를 넣어 먹으면 됩니다

 

 

후기

커피
커피

커피와 복숭아 아이스티가 있었어요

 

돈까스는 당연! 모밀이 너무너무 맛있었던 집!

안심까스, 생선까스 맛있었네요

저는 생성까스가 더 맛있었어요

제일 맛있었던 건 모밀!!

꼭 드세요 정말!

 

그리고 좋았던 건 전용주차장도 있고,

매장 안에 자리도 다양하고 많아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벨 형식이라 목놓아 직원분을 부를 필요가 없어요ㅎㅎ

 

잘 먹고 싶니다!!

강추!

 

 

 

오늘은 부산 광안리에 위치한 하나돈까스 후기를 포스팅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