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

재송동 맛집 불막열삼 후기 / 메뉴, 주차 / 재송동 삼겹살, 재송동 막창, 재송동 껍데기

by 머근이 2022. 6. 10.

외부
외부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운대구 재송동에 위치한 불막열삼 후기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끝까지 잘 봐주세요~

 

  • 정보
  • 메뉴
  • 음식
  • 매장 사진
  • 후기

 


재송동 맛집 불막열삼 후기!

 

정보

 

 

전화번호

051-782-3317

 

주소

부산 해운대구 재송 1로 32번 길 64

 

주차

전용 주차장 X

주변 골목에 주차하셔야 할 것 같아요

 

영업 시간

16:00 ~ 23:00

 

 

메뉴

메뉴1메뉴2
메뉴1, 2

삼겹살 4인분, 모듬 스페셜 주문했습니다

 

 

음식

 

기본찬
기본찬
삼겹살 4인분삼겹살 4인분2
삼겹살 4인분 1, 2
모듬 스페셜모듬 스페셜2
모듬 스페셜1, 2

 

기본찬

김치, 콩나물, 참기름장, 파채, 쌈장, 마늘, 고추장아찌, 쌈, 계란찜

딱 고깃집의 정석대로 나옵니다

맵 찔이인 저한텐 파채가 조금 매콤했던 기억이 ㅎㅎ

 

 

삼겹살 4인분

국내살 생삼겹살!

고기질은 아주 좋았어요

양파랑 고구마가 같이 나왔고요

삼겹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고구마는 맛없어서가 아니라 그냥 손이 안 갔어요..ㅋㅋ

 

모듬 스페셜

소막창 150g, 돼지 막창 200g, 껍데기 120g

나옵니다

초벌 해서 나와서 굽기 편했어요

맛있게 잘 먹었네요

소주 한잔 했는데 좋았어요!

 

 

매장 사진

내부
내부

내부는 넓은편이 아니였어요

그래도 화장실은 건물밖에 막 나가고 그런 건 아니라
그나마 다행 ㅎㅎ

겉옷을 넣을 수 있는 의자여서 좋았어요!


후기

질 좋은 국내산 생삼겹살!

막창을 즐겨먹는 사람이 아니라 잘 모르겠고

삼겹살을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그래도 다른 테이블보니 대부분 막창을 많이 드시더라고요

맛있는 집인가 봐요!

 

매장 분위기도 소주랑 딱 어울리는??

한번 가보시길!

 

 

 

 

오늘은 재송동 불막열삼 후기를 포스팅해봤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